일본여행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슈퍼닌텐도 입장권 어플 예약 방법

오사카 여행 호텔

일본 오사카 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예약 방법

여러 테마가 있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중 단연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것은 슈퍼 닌텐도 월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예전엔 해리포터 구역이 최고의 구역이었지만 지금은 인기를 내려놓고 슈퍼 닌텐도 월드가 대신하고 있는데 일단 이름 그대로 스튜디오 재능을 멋지게 살린 공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릴적 오락실에서나 보았던 슈퍼마리오 게임이 현실판으로 그대로 실현됨은 물론 몸으로 직접 체험까지 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신선했습니다. 실제 내가 마리오가 된 것 처럼 게임에서 했던 모든 행동을 실제로 할 수 있으니 신기했고 수많은 사람들이 왜 이렇게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열광하는지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더더욱 편리해진 공식 앱 업데이트

이제 더이상 어트렉션 대기줄을 서지 않아도 되는 시간 지정 입장E-티켓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받으면 어트렉션 대기시간과 상세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지도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시설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공식 앱 다운로드

앱 다운로드 IOS / 안드로이드

1일 패스와 슈퍼 닌텐도 월드™ 에어리어 입장 정리권

슈퍼 닌텐도 월드™ 에어리어 입장 정리권 또는 확약권이 포함된 유니버셜 스튜디오 익스프레스 패스를 이용하면 더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해당 구역은 QR코드 입장이 불가하다고 하니 입장 전 꼭! 슈퍼 닌텐도 월드™ 에어리어 입장 정리권/확약권을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입장확약권 수령장소는 ( 연간 패스 센터)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어플 예약방법

  • 1 방문일자와 패스 종류 선택
  • 2 캘린더에서 시즌별 패스 종류 확인
  • 3 선택한 패키지의 상세정보 확인
  • 4 바우처를 제시하고 바로 입장

패스종류

1일 패스 : 바우처를 제시하고 바로 입장 가능하며 1일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캘린더의 방문 일자를 확인합니다.

1.5일 패스 : 바우처를 제시하고 바로 입장 가능하며 연속 2일 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첫번째 방문일에는 15:00 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두번째 방문일에는 하루 종일 즐길 수 있습니다. 캘린더에서 방문일자를 확인하십시요

2일 패스 : 바우처를 제시하고 바로 입장이 가능하며 연속 2일 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캘린더에서 방문일자를 확인하십시요.

1일패스 + 조기입장

바우처를 제시하고 바로 입장이 가능하며 1일 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15분 일찍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십시요 캘린더에서 방문일자를 확인하십시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참고사항

입장 시 슈퍼 닌텐도 월드™ 에어리어 입장 확약원/정리권을 꼭 제시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릴 경우 에어리어 입장 정리권 배포가 일찍 종료될 수 있습니다. 확약권 / 정리권이 없으신 경우 입장이 불가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확약권이 포함 된 유니버셜 익스프레스 패스 & 에어리어 입장 정리권이 포함 된 패키지를 구매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트렉션 레스토랑, 매장, 사진 촬영 서비스는 사전공지 없이 폐쇄되거나 중단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재팬 공식 앱을 IOS/안드로이드 에서 미리 다운로드하고 입장 정리권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 어트랙션 | 레스토랑 | 매장 정보

계절과 시간 날씨에 따라 사전 공지없이 변경 또는 취소가 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bali hotel finder

세상의 다양한 여행지 정보

Leave a Comment